한국기업평판연구소,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아기화장품 11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아기화장품 11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에너지신문]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바이오더마 3위 일리윤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해 2025년 10월 25일부터 2025년 11월 25일까지의 아기 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17,838,649개를 분석한 결과 지난 10월 아기 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17,094,483개와 비교하면 4.35% 증가했다고 밝혔다.

2025년 11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순위는 몽디에스, 바이오더마, 일리윤, 아토팜, 쁘리마쥬, 무스텔라, 함소아, 아토앤오투, 그린핑거, 존슨즈베이비, 앙방, 아비노, 밀크바오밥, 궁중비책, 호호에미, 아토오겔, 보타니컬테라피, 편강율, 베비루미, 오이보스, 로하스베베, 베리맘, 아토엔비, 베베가닉, 비올란, 핑거스푼 아기화장품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몽디에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889,302 소통지수 1,474,595 커뮤니티지수 1,400,9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764,870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3,963,320과 비교해보면 5.01% 하락했다.

2위, 바이오더마 브랜드는 참여지수 763,301 소통지수 627,353 커뮤니티지수 608,53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999,183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463,511과 비교해보면 36.60% 상승했다.

3위, 일리윤 브랜드는 참여지수 783,911 소통지수 495,760 커뮤니티지수 509,02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88,694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268,234와 비교해보면 41.04% 상승했다.

4위, 아토팜 브랜드는 참여지수 627,084 소통지수 631,427 커뮤니티지수 462,8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721,371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549,163과 비교해보면 11.12% 상승했다.

5위, 쁘리마쥬 브랜드는 참여지수 379,110 소통지수 280,317 커뮤니티지수 229,70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89,132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855,921과 비교해보면 3.88%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몽디에스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아기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17,094,483개와 비교하면 4.35%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9.94% 상승, 브랜드소통 3.52% 상승, 브랜드확산 0.16%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