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 고객 대상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제공
전기차, 빨래건조기 CU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 수여

▲ 예스코 환승 이벤트 이미지.
▲ 예스코 환승 이벤트 이미지.

[에너지신문] 가스앱이 ‘가스앱X예스코 환승 이벤트’를 통해 예스코 고객들에게 가스앱 가입을 촉진하고, 동시에 예스코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소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부터 예스코 고객들은 가스앱을 통해 모바일로 편리하게 도시가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전기요금 지원금 이벤트 등에도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왔다.

이번에 가스앱과 예스코가 손잡고 선보이는 ‘가스앱X예스코 환승 이벤트’는 가스앱 신규 회원 중 7월 이후에 가입, 가스비 고지 방식을 가스앱 모바일 고지서로 변환한 예스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가스앱 회원가입 후 전체 메뉴 상단의 ‘예스코 가스앱 환승 이벤트’ 배너를 선택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진입, ‘이벤트 참여’ 버튼을 선택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스앱 모바일 청구서는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고지서 분실 및 개인정보 유출 방지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예스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당첨자들에게는 △레이 그래비티(1명)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10명)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5명)와 같은 풍성한 경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CU 모바일 상품권 1000원권이 지급, 더블 당첨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동녘 에스씨지랩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예스코의 가스앱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겨울 시즌 동안 고객들의 난방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스앱에서는 겨울을 맞아 이번 환승 이벤트 외에도 난방비 지원 캠페인, 서울시와 함께하는 에너지 절약 챌린지 등 도시가스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