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학문적 교류와 협력 기대

[에너지신문]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을 선도하는 전문지로 국내 에너지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에너지신문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명확한 정책제언을 통해 우리나라 에너지, 자원산업이 새로운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에너지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3년간 산업현장에서 눈부신 성장을 한 에너지신문의 건강한 비판과 정책제언자로서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가스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전문신문으로 더 많은 활동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한국가스학회는 가스에 관한 폭넓은 지식과 학문을 바탕으로 기술 및 안전의 진보 발전을 도모하는 다학제적인 학회입니다.

천연가스와 LPG, 산업가스 등 기존 에너지산업에 대한 연구와 더불어, 탄소중립과 수소경제의 조기 진입을 위한 수소공급 및 안전에 관한 연구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회는 귀지와 함께 국내 가스산업 발전에 함께하길 희망합니다. 학회는 탄소중립과 분산에너지 시대에 일조하기 위한 다양한 분야의 연구와 수소 등 신학문 분야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회가 주관하는 학술대회와 각종 심포지엄과 세미나, 젊은 연구자들이 발표하는 논문에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에너지신문 창간 열세 돌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