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V산업 성장 노력 지속

에너지신문 독자 여러분, 그리고 천연가스차량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임진년 새해를 에너지신문 임직원 여러분을 포함한 관계자 여러분들과 함께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해 천연가스차량협회에서는 천연가스자동차 보급 10년사 발간, Forum 개최 및 NGV SCHOOL과 같은 전문교육 시행 등을 통해 NGV 관련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협회에서는 천연가스차량 보급 사업이 대체에너지 시장에서의 확실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정부 및 관련 기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다양한 기술 개발과 정책건의, 수출지원 등을 통해 천연가스차량 보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천연가스차량 시장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며, 국내·외 천연가스차량 관련 분야의 동향과 시장변화의 흐름을 신속 정확하게 보도하여 국내 에너지산업 발전과 성장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NGV 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12년 용의 해를 맞아 에너지신문과 가스·에너지업계 관계자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고 성공적인 일만 가득한 한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