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용 어플로 상담과 출장요청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고객이 애프터서비스 접수를 더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용 어플을 12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T스토어에서 ‘린나이’를 검색한 후 내려 받아 설치하면, ‘콜센터 전화 연결’ ‘A/S 상담 요청’ ‘A/S 출장 요청’을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다. 특히 스캔 기능을 활용해 보증 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 제품의 모델명을 찾아서 일일이 설명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린나이는 지난 10월부터 업계 최초로 ‘스마트 애프터서비스’를 시행해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 예정 시간과 부재 확인 문자를 발송하며 현장에서 다른 제품도 A/S를 바로 접수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 6월에는 보일러 업계 최초로 QR코드를 도입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본체와 실내온도조절기에 있는 QR 코드로 사용상의 문제점이나 사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상자에 있는 QR 코드는 설치자가 제품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용 어플, 스마트 A/S, QR코드 등 린나이의 스마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쟁사보다 앞선 서비스로 고객이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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