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이브에 ‘캐리커처 이벤트’

▲ 한 고객가족이 삼성전자의 캐리커처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4일 디지털프라자 염창점과 종로 영풍문고에서 ‘하우 투 리브 스마트 - 캐리커처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 노트와 스마트TV, 스마트프린터 등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캐리커처를 그려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하나로 기획한 이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연말연시를 맞아 스마트 기기 체험 기회와 함께 특별한 겨울 추억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갤럭시 노트 S펜을 이용해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재학생이 직접 캐리커처를 그린 후 삼성전자 스마트기기의 올쉐어(All Share) 기능을 이용해 스마트TV로 그린 그림을 확인하고 모바일 프린팅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무선으로 사진을 출력해 주고 소비자의 스마트 폰에 캐리커처도 전송해주는 방법으로 진행했다.

참여한 직장인 김진호씨(32세, 남)는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나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각각의 스마트 기기들이 마치 하나의 기기처럼 움직이는데 그 작동법이 너무 간단해 신기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가족과 연인이 색다른 추억을 간직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올쉐어 기능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이 삼성전자 스마트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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