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 허용호 녹색에너지연구원 원장
[창간축사] 허용호 녹색에너지연구원 원장
  • 에너지신문
  • 승인 2020.09.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빠른 에너지정보 전달 선도 기대

[에너지신문] 에너지정보 수집 및 전달을 위해 항상 열심히 발로 뛰시는 에너지신문 임직원 여러분. 녹색에너지연구원을 대표해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녹색에너지연구원은 전국 유일의 신재생에너지 전문연구기관으로써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에 연계해 에너지산업 육성을 위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특히 영농형 태양광, 염전 태양광, 마이크로그리드 해외실증사업 등의 신산업 중심 연구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에 보유하고 있는 자연환경 및 발전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일자리 창출을 통해 에너지산업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왔으며 앞으로도 그 비중을 늘려나갈 것입니다.

연구원은 앞으로 연구개발 혁신과 자립기반을 확고히 해 에너지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경쟁력 있는 연구기관으로 성장하고, 에너지신산업 비즈니스 모델의 지속적인 개발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창간 10주년을 맞이한 에너지신문이 지금까지 그래왔듯 발 빠르고 정확한 에너지 정보 전달을 선도해 주시기 바라며, 녹색에너지연구원은 신재생에너지 연구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연구개발 경쟁력 강화와 연구원의 지속성장을 위한 자립기반 구축과 함께 조직운영의 효율성을 확보하는데 주력해 나가겠습니다.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