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 냉장고 신제품 '클라쎄 컬러글라스' 출시
위니아대우, 냉장고 신제품 '클라쎄 컬러글라스' 출시
  • 윤희성 기자
  • 승인 2020.07.16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가전제품 트렌드 맞춰 컬러풀한 냉장고 라인업 선봬
▲ 양문형냉장고
▲ 위니아대우에서 출시한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

[에너지신문] 위니아대우가 컬러풀한 가전으로 개인적 취향을 드러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냉장고 '클라쎄 컬러글라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양문형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등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한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는 감성적인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은 물론 사용 시 내부 밝기 등을 고려한 2 way LED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얼음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냉동실 도어에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를 탑재했다. 만들어진 얼음은 포켓에 바로 보관 가능해 위생적이며 분리가 쉬워 세척도 편리하다.

또한 사용자가 냉장고에서 식품을 꺼낼 때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냉장고 내부 상단에 2 way LED를 적용해 내부 밝기를 강화했다.

화장품이나 유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는 멀티포켓 역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야채실 케이스에는 바이오 소재를 적용해 음식물 냄새를 잡아주며 식품은 신선하게 보관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김치냉장고
▲ 위니아대우에서 출시한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3도어 스탠드형 제품으로 한층 강화된 김치숙성 및 보관기술과 신선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의 입맛에 맞춘 깊고 풍성한 김치맛을 구현해주는 김치 익힘 모드를 적용했으며, 빠른 익힘 모드를 통해 갓 담근 김치도 3일만에 맛있게 익혀준다. 강중약 3단계 온도조절 기능으로 김치맛을 지키며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또한 5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스마트 입체 냉각 시스템을 적용하고 룸별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해 냉기 손실은 최소화하며 저장실 간 냄새 섞임도 방지해준다. 각 저장실에는 탈취 기능을 강화한 프레쉬 케어 솔루션 항균탈취시스템도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칸 별 냉장과 냉동기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김치 외에도 쌀과 야채, 육류 등 다용도로 저장할 수 있고 전문 보관 모드를 통해 사계절 내내 재료 고유의 맛을 지켜준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서랍을 끝까지 열 수 있는 3단 레일, 문을 열고 닫을 때 냉기 손실을 막아주는 스마트 냉기커버, 캔 음료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케이스 탑재 등 다양한 편리 기능을 추가했다.

위니아대우 관계자는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고유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중점에 두고 개발된 라인업이다"라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에 세련된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700리터급 양문형 냉장고와 300리터급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출하가 기준 170만원대로 각각 화이트핑크와 베이지 블루그레이 색상 2종씩 출시됐다.

윤희성 기자
윤희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