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이이폰 '톤 프리' 10일부터 예약판매
LG전자, 무선이이폰 '톤 프리' 10일부터 예약판매
  • 윤희성 기자
  • 승인 2020.07.0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16일까지 진행…"5분 충전, 1시간 재생"
▲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무선이어폰 '톤 프리' 이미지.
▲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무선이어폰 '톤 프리' 이미지.

[에너지신문]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의 예약 판매를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톤 프리' 예약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 뒤 17일부터 전국 LG베스트샵,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톤 프리'는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EQ, Equalizer)을 적용했다. '톤 프리'는 단 5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다. 

LG전자는 '톤 프리'의 무게 중심이 귀 안쪽 착용 부분에 있도록 하는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또 피부에 직접 닿는 '이어젤'에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 소재를 채택했다.

'톤 프리'는 블랙과 화이트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출하가는 19만9000원이다. '톤 프리' 예약 구입 고객은 마카롱 콘셉트 액세서리 케이스(5종 색상 중 1개 증정), 스타벅스 키링, 최대 7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손대기 상무는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와 인체공학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 액세서리 케이스까지 MZ세대의 트렌드와 취향까지 고려한 '톤 프리'로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성 기자
윤희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