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고객센터 대표자 대상 워크숍 열어
대륜이엔에스, 고객센터 대표자 대상 워크숍 열어
  • 최인수 기자
  • 승인 2019.10.22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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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현안 이해와 합리적 조직관리 방안’ 특별 강연도

[에너지신문] 대륜이엔에스(대표 전동수)는 18~19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에 소재한 한화리조트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개 고객센터 대표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가스안전관리의 효율적 수행과 고객센터 경영의 주체적이고 전문적인 관리에 대한 강의와 함께 토론이 이뤄졌으며 외부강사를 초빙해 ‘노동현안 이해와 합리적 조직관리 방안’이란 주제로 특별강연이 진행됐다.

교육 후 진행된 화합의 시간에는 고객센터와 회사 간 상호이해와 소통의 장이 마련돼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대륜이엔에스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고객센터 직원의 동기부여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됐다고 평가했다.

전동수 대표 역시 총평을 통해 고객센터 종사자 근무환경 개선과 고객센터의 전문성 강화 등을 당부하며 이를 위한 고객센터와 회사 간 적극적 이해와 협조를 요청했다.

▲ 대륜이엔에스가 고객센터 대표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대륜이엔에스가 고객센터 대표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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