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기업 임직원과 공사 담당자간 공감대 형성

[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18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협력중소기업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 그리고 공사 동반성장 담당자 등 5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조전회 전문강사의 소통과 공감 리더십 특강 △성과공유과제실습‧코칭 및 우수사례 공유 △공사 협력기업인 넬코리아와 한국가스기술공사의 협력사업 소개 △협력기업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협력기업 임직원과 공사 동반성장 담당자들은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상호간에 어려움과 애로사항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공고한 협력관계 구축하는 등 새로운 동반성장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호수 사회가치실장은 “우리공사의 동반성장에 관한 기관장의 강력한 의지 표명과 더불어 중소기업의 기술력제고를 위한 교육훈련지원 강화, 경영안정을 위한 상생협력펀드 지원규모 증액, KOGAS-Tech형 성과공유 대표 모델인 신제품‧신기술개발 등을 통해 협력기업의 매출 및 판로지원을 확대해 나감으로써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 교육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 교육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