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성남시장ㆍ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등 VIP 참석
소상공인 권익신장ㆍ역량강화 기여 공로자에 표창도 수여

[에너지신문] 전국보일러설비협회(회장 문쾌출)는 지난 25일 성남시 탄천변 제1체육공원 인조잔디축구장(A)에서 에너지절약 및 재해예방실천의지를 가다듬고 협회의 단합과 전진 다짐을 위한 ‘2019년도 전국시공인 단합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전국 회원사 5000여명과 경기도 성남시 에너지관리공단과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관계자를 비롯해 냉난방 관련 50여개 업체의 내빈이 참석했다.

이날 은수미 성남시장,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신상호 직능경제인총연합회 수석부회장, 박호근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고병용 성남시의회 의원, 한영로 에너지관리공단 산업진흥이사, 곽채식 한국가스안전공사 검사지원처 처장 등 고위직 인사가 참석했다.

또 국내 가정용 보일러 대표기업인 김성범 (주)귀뚜라미그룹 영업본부장을 비롯해 구용서 (주)경동나비엔 영업본부장 상무, 조남근 린나이코리아(주) 영업본부장, 우재선 대성셀틱에너시스(주) 이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밖에도 홍순봉 중소상공인경영지원단 회장 등 50여명 내빈들의 축하 속에서 대회식이 이뤄졌다.

▲ 전국보일러설비협회(회장 문쾌출)는 지난 25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7-15에 소재한 탄천변 제1체육공원 인조잔디축구장(A)에서 열린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 전국보일러설비협회(회장 문쾌출) 2019년도 단합대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

문쾌출 중앙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열악한 환경 속에서 지친 심신에 대한 휴식과 회원들간의 결속을 다져 에너지절약과 가스안전사고예방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시 한 번 가다듬고 국가와 사회에 봉사할 것 다짐하자는 뜻에서 이번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어 신동식 성남지부 지부장은 “경기도 성남시를 방문을 환영한다"며 "편안하고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환영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은수미 성남시장,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등이 축사를 전했다.

이날 문쾌출 중앙회장은 신동식 지부장에게 공로패를, 소상공인 권익신장에 공헌한 지용현 상록수종합건설 대표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각각 수여했다. 또 소상공인 역량강화 공로를 인정받은 문용동 진안제일설비사 대표, 강정훈 플렌비인더스트리 대표, 장익 형제종합설비 대표에게도 표창을 수여했다.

에너지절약정책을 적극실천하고 에너지이용효율 향상에 기여한 이들에게 수여한 에너지공단 이사장 표창은 오점환 은성설비공사 대표, 이주섭 명성설비 대표, 신도균 라인설비 대표, 이홍정 현대건축설비 대표, 김규완 광해설비 대표 등 5명이 수상했다.

이어 가스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철저한 사후관리로 소비자 보호에 기여한 가스안전사고예방 유공자 표창은 김종철 에덴종합건축 대표, 김승하 희망종합설비 대표, 송유환 평화종합설비 대표, 김용석 태양설비 대표, 신동기 안전설비 대표 등 5명에게 수여됐다.

또한 정격시공을 함으로서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높이고 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강석순 대성종합건축설비 대표, 윤진현 영호철물설비 대표, 조남술 제일설비 대표, 최종수 대종설비 대표, 김진환 대진건축설비 대표, 한영익 동부설비 대표 등 6명이 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어 에너지절약 및 가스안전사고 예방실천을 다짐하고자 10가지의 결의문을 채택하고 성남지부 유장호 금성설비 대표가 회원대표로 선창한 후 대회장 문쾌출 중앙회장에게 제출했다.

이어 2017년도 대회까지 3회 연속 종합우승한 경기서부팀(안산, 부천, 김포, 광명, 시흥, 파주)이 영구 팀소유로 되어 새로 종합우승기를 제작해 대회기 앞에서 선수일동을 대표해 성남지부의 김용태(백운설비 대표) 회원이 선수선서를 대표로 낭독 한 후 대회장에게 선서문을 제출, 대회식을 모두 마쳤다.

경기종목은 400m계주, 승부차기, 족구, 제기차기를 계획했으나 승부차기, 족구, 제기차기 3종목만 실시하고 우천으로 인해 400m계주는 취소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여흥을 즐길 수 있는 각종공연과 각종 보일러와 난방기기 각종부속품 및 공구 등의 신제품이 전시돼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