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앱에서 사전 신청시 전국 SK가스 LPG충전소 혜택

[에너지신문] SK가스(대표 이재훈)가 SK텔레콤(대표 박정호) T 멤버십 ‘티 데이(T day)'와 손잡고 전국 SK가스 LPG 충전소(행복충전 제휴처)에서 충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LPG차량을 이용하는SK텔레콤 멤버십 고객들은 12월 3일 부터 12월 7일까지 5일간 SK가스 LPG 충전소(행복충전 제휴처)에서 2만 5000원 이상 충전 시 7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또한 SK LPG 전용 멤버십인 ‘행복충전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서 SK가스 LPG 충전소(행복충전 제휴처)에서 이용 가능한 3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시럽 월렛’ 앱을 통해 ‘행복충전 멤버십’ 가입한 후 12월 3일부터 7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하면, 모바일 충전권 7천원권을 수령할 수 있다

SK가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정부의 유류세 인하 정책과 더불어 일반 상용차를 이용하는 LPG이용 고객의 유류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혜택을 통해 LPG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한편 SK가스에서 지난 10월 15일 론칭 한 LPG전용멤버십인 ‘행복충전 멤버십’은 LPG 차량 고객 대상 OK캐쉬백 기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론칭 후 1달만에 약26만 명의 고객을 신규 유치했다.

아울러, 12월 31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 LPG 프레스티지,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 지향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No.1 LPG 전용 멤버십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