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여명 참석, 소통강화로 화합과 단결 도모

한국열관리시공협회가 2일부터 3일까지 이틀 동안 충남 예산군 소재 리솜스파캐슬에서 전국임원 수련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가 2일부터 3일까지 이틀 동안 충남 예산군 소재 리솜스파캐슬에서 전국임원 수련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의 ‘2018 전국임원 수련회’가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는 2~3일 충남 예산군 리솜스파캐슬에서 전국의 임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전국임원 수련회’를 열었다.

이번 수련회는 협회 임원으로서 협회 업무를 이해해 효율적인 업무수행능력을 갖추고 책임감과 리더쉽을 배양하며 조직운영에 관한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조직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수련회에는 중앙회 고순화 회장을 비롯한 제15대 집행진과 전국의 임원진 500여명 그리고 황선봉 예산군수, 경동나비엔 구용서 본부장, 귀뚜라미보일러의 김성범 본부장, 린나이코리아 고경현 본부장, 대성쎌틱에너시스 우재선 이사, 롯데기공 정성훈 열기영업팀장, 대성엔지니어링 이원선 대표, 휴먼보장설계 손영규 대표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번 수련회에서 고순화 회장은 “전국 임원들과 함께 협회를 발전시키고 회원사의 권익신장을 위하는 것은 물론 임원들간 소통을 강화해 화합과 단합을 이루기 위한 것”이라며 “협회의 발전과 회원사의 업역확대를 위해 국회, 정부, 관련기관과 협의를 거쳐 법적, 제도적 장치 마련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