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다양한 컬러 2버너 가스레인지 '컬러쿡탑' 공개
린나이, 다양한 컬러 2버너 가스레인지 '컬러쿡탑' 공개
  • 장석원 기자
  • 승인 2018.05.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레인지 중 국내 유일 와이드 쿡탑 적용
▲ 린나이가 15일 2버너 가스레인지 컬러쿡탑 5종을 출시했다.

[에너지신문] 린나이가 15일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의 니즈을 반영한 2버너 가스레인지 '컬러쿡탑' 5종을 출시했다.

린나이는 최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색상의 ‘주방가전’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린나이 컬러쿡탑은 대표적인 린나이 컬러가전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펄 상판과 화사한 색상의 △화이트 △베이지 △핑크 △브라운 컬러를 적용하여 주방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3버너 컬러쿡탑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2버너로써는 국내 유일한 와이드 쿡탑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음새 없이 모서리를 완벽하게 감싸주는 슬림 베젤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해 조화로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다 70건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 센서를 모든 버너에 적용하고 냄비 과열을 막아주는 △자동불꽃조절 기능과 냄비가 과열되거나 가스불이 꺼졌을 때 △부저 알림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려 혹시 모를 화재를 예방 할 수 있는 안전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린나이 관계자는 “최근 가전업계는 편의성과 안전성은 물론이고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 출시로 주방가전의 다양성을 표현하고 있다”며 “린나이의 컬러쿡탑 역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기획 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장석원 기자
장석원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