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고시원 산소 원룸텔 산소발생기 설치

‘맛있는 산소(O2)’를 지향하는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주)옥서스코리아는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산소(O2)원룸텔에 산소발생기 공급을 완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정자동 고시원인 산소(O2)원룸텔은 기존의 고시원 전용면적보다 넓게 설계했으며 시설에 관련하여 친환경으로 거주자 우선의 편익을 도모하는 취지를 담아 답답한 실내개선을 위하여 모든 원룸에 산소발생기를 도입했다.

옥서스코리아에 따르면 주로 고시원과 같은 좁은 주거환경은 원활하게 환기가 되지 않으면 답답함과 집중력의 저하로 자주 피로감을 느낄 뿐 아니라 이미 쌓여진 피로마저도 회복되는 것이 아주 느려지게 된다.

열에너지 보호차원에서라도 밀폐가 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에 당연히 산소(O2)부족이 뒤따르게 된다. 그런 의미에서 산소(O2)원룸텔은 거주자의 건강을 우선으로 해 친환경, 웰빙을 추구한 결과 산소발생기를 설치하게 된 것.

‘모든 질병은 산소(O2) 결핍으로부터 온다’고 일본 의학박사 노구찌 히데오의 논문에서와 같이 산소(O2)가 부족하면 우선 신체의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고 자주 두통으로 이어지게 된다.

피로회복은 물론 신체저항력 즉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기타 병원균 등에 노출되어 잦은 감기나 각종 질병들에 걸리기 쉽게 된다.

옥서스 산소발생기는 건강과 환경을 개선시키는 친환경 제품으로 정부조달우수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옥서스코리아는 조달 3자 단가계약까지 각종 사업장에 혹은 가정으로 저탄소 녹색환경의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