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3단계 전력조절 가능한 에너지 절감형 난방 '눈길'
무소음·무취·무연 공부방과 어린이방 등 개인난방에 적합

▲ 전기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전기컨벡터 ‘보마네(BOMANE)’가 새로 출시됐다.

▲ 코퍼스트가 새로 출시한 전기컨벡터 ‘보마네’ 모습
[에너지신문] 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대표 김정호)가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전기컨벡터 ‘보마네(BOMANE)’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보마네(BOMANE)’는 기존에 출시된 난방기보다 한 단계 성능이 향상된 제품이닫. 산뜻한 디자인에 자동온도 조절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실내 온도에 맞춰 난방이 가능하다. 3단계 전력조절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난방을 할 수 있다.

특히, 공기 중의 산소를 태우지 않고 히터에 의해 따뜻해진 공기가 대류에 의해 공간 전체를 난방 하는 제품으로 어린이나 노약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제조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대류식난방기의 장점인 먼지나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며 전력조절스위치가 있어 실내 환경에 따라 소비전력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소비전력을 최대 70%까지 저 전력으로 조절해 작동할 수 있다.

코퍼스트 김정호 대표는 “전기 컨벡터 ‘보마네’는 자동 온도조절기와 온도퓨즈에 의한 2중 온도과승방지 장치가 있어 안전하다”며 “받침대가 기본 포함되어 있어 이동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하여 사무실 책상 밑이나, 수험생공부방과 어린이방, 노약자방 등의 개인난방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제품은 코퍼스트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kofirst.com)에서도 자세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양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패널, 아틀란틱 컨벡터, 전기 온수기, 테이블 히터, 원적외선 난방기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전기난방기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