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로 확고부동한 자리매김"

[에너지신문] 목소리를 대변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더 나은 에너지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굽힘 없는 필봉의 역할로 발전해 온 에너지신문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가에너지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에너지 전문분야 언론으로 현장탐방에서 심층 기획을 통해 에너지 산업업계를 선도하는 정론지로서 언론의 정도와 문화를 지켜가며 에너지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에너지신문 일선 기자여러분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 곧은 정론직필로 확고부동한 자리매김을 한 것처럼 전문언론으로서 에너지 산업분야에 튼튼히 뿌리내려가고 있는 에너지신문 발전하는 에너지 산업분야의 중심 미디어 매체로 더욱 성장하길 바랍니다.

특히 급변하는 국내외의 석유산업의 다변화와 국내 시장에 알뜰주유소 등장으로 인한 국내 기름유통시장의 환경 변화 속에서 사)한국자영알뜰주유소협회의 활동에도 에너지신문은 유감없는 펜의 힘으로 질책하고 꼬집어 국가 경제에 발전이 선봉이 될 수 있도록 공정한 언론의 감시자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국내외 에너지 시장 특히 정유시장의 대 변혁의 물결이 날로 거세지고 있어 에너지산업 분야에 국민과 에너지신문의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가 되어 주시길 재삼 희망 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