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레인지 전 제품 ‘행복나눔 N 캠페인’ 참여 기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가스레인지 전 제품의 ‘행복나눔 N 캠페인’ 참여를 기념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 N 케이크 무료요리교실’과 ‘사랑 나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복나눔 N 캠페인은 N(Nanum) 마크를 부착한 제품의 판매 수익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 단체에 지원하는 제도이다.린나이코리아는 지난 4월 친환경 가스레인지 ‘에코레인지’의 전년도 수익금 2500만원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한 바 있다.

19일 린나이코리아 서울사무소 3층 요리교실에서 진행되는 ‘나눔 N 케이크 무료요리교실’에서는 참가자 별로 고구마 케이크 2개를 만들어 그 중 한 개를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한다. 케이크와 함께 맛있는 수제 쿠키와 린나이 에코레인지(RTR-T200) 총 5대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4일까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20명은 15일 발표한다. 재료비와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사랑 나누기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URL을 덧글로 남기고, 퀴즈 정답을 공지된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50명에게는 롯데리아 한우 연인팩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가스레인지 전 제품의 ‘행복나눔 N 캠페인’ 참여는 기업과 소비자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가 확대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