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설비공학회 ‘2011년 학술발표대회’ 참가

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대한설비공학회 주최로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2011년도 하계 학술발표대회’에 참가해 설비 분야의 전문가 및 관련자들에게 꼭 필요한 측정기를 전시한다.

이 자리는 대학, 연구소, 설계사무소, 종합건설사, 제조회사, 공공기관 근무자 등 설비 연구, 기술, 제조 및 시공 관련자들이 모여 학술 및 기술논문 발표와 함께 신제품, 신기술 등을 소개하는 국내에서 가장 큰 학술대회다.

이번 행사에 테스토 코리아는 다기능 측정기 testo 435세트 등 10월 말일까지 진행하는 ‘VAC & Heating 캠페인’ 적용 제품과 함께 열화상 카메라 testo 882,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70,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또 다기능 종합환경 계측기 testo 400, 공조용 습도트랜스미터 등 설비 분야에 꼭 필요한 다양한 측정 장비도 함께 전시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모든 설비 관련자 및 참가자들이 테스토의 최신 첨단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보다 정확한 측정능력과 더불어 국내 유일의 2년 무상 A/S를 보증하는 테스토 측정기기를 설비 전문가들에게 제공하여 설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는 뜻 깊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testo 435, testo 327-1, testo 330-2LL 세트 및 데이터로거 testo 175-H1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고가의 첨단 장비인 열화상 카메라를 최대 200만원 할인된 가격에,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는 4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할인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