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문화 확산 위한 공동체 의식 함양 목적

▲ 코원에너지서비스 직원들과 소방서 대원들이 행사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원에너지서비스(대표 조민래)는 지난달 31일 성남, 분당, 광주소방서 대원 약 70여명을 초청, 친선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원에너지서비스가 그동안 공급권역 내 소방서와 체결해 온 안전문화확산 MOU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힘써 준 소방서 관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상호 긴밀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코원에너지서비스 김기준 경기지사장은 “그 동안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애써주신 소방서 대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체육대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지난해 3월 서초소방서를 시작으로 공급권역 내 모든 소방서와 안전문화확산 MOU체결을 완료하고, 위기관리 공조체계 구축과 지역사회의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그 결과 지자체는 물론 동종업계로부터 안전관리시스템의 우수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소방서와의 긴밀하고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소방대원 초청 도시가스 안전점검 교육, 사고대응 훈련 및 체육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며 안전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