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결과 발표, 높은 시장 점유율 고평가

테스토코리아 고객만족도 설문 결과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소비자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고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 97%의 고객들이 테스토의 계측장비를 재구매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한 것.

테스토코리아가 지난달 주요 고객 및 최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테스토 브랜드가 동종 계측장비 브랜드와 차별화된 부분에서는 다양한 시장 점유율 확보가 41%로 1위를 차지했으며 홍보 마케팅 활동, 신제품 출시 등이 뒤를 이었다.

특히 제품 재구매 여부에서는 97%의 응답자가 재구매 의향이 있다고 대답했으며 영업사원의 친절도 역시 93%의 응답자가 만족한다는 답변을 보여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기타 의견으로는 "지금처럼 정교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기대한다", "영업사원이 친절하며 기술 응대가 좋아 만족한다" 등 긍정적인 의견이 많았다.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긍정적인 조사 결과로 사내 분위기가 한층 밝아진 것은 물론 직원들의 업무 의욕이 한층 고취됐다"며 "테스토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으로 고객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