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극화 해소 및 안전문화 확산 일석이조 기대

  ‘Happy Silver Program’ 발대식에서 강명남 코원에너지서비스 안전관리본부장(앞줄 왼쪽 두번째)을 비롯한 참가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코원에너지서비스(대표 조민래)가 회사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Happy Silver Program’ 발대식을 지난 3일 성남시 하대원동 주민센터에서 가졌다.

‘Happy Silver Program’ 활동은 상대원 1동 복지회관을 통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월 약 30가구씩 코원에너지서비스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도시가스 사용시설 점검, 부적합 및 불량 시설 파악 및 개선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발대식에서 코원에너지서비스 안전관리본부 강명남 본부장은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지금까지 축적된 재능을 기부함으로써 성남시민의 양극화 해소와 안전문화 확산 및 저탄소 녹색성장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리를 함께 한 안전공급2팀 남궁석균 대리는 "그 동안 우리 회사에서 펼쳐온 성남시 저소득층에 대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함께 해피실버 프로그램이 결합됨으로써 성남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발대식에는 박창훈 중원구청장, 조광주 도의원, 한성심 시의원, 조정환 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