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신문] 미래엔서해에너지가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 런칭 기념 3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자청구서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전자청구 전환 시 네이버페이 1만포인트를 지급하며, 타 전자청구 이용고객 및 기존 네이버 전차청구 사용 고객에게도 3월 가스요금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 미래엔서해에너지의 네이버페이 이벤트.
▲ 미래엔서해에너지의 네이버페이 이벤트.

더불어 3월 네이버페이 이벤트 참여자라면 누구나 참여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SNS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1, 2월 이벤트 참여자도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지난 1월부터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해당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종이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인 전자청구서의 사용을 유도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간편한 모바일 사용을 통한 고객의 편리함을 증대시키고자 마련됐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전자문서 및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기반으로 보다 고객경험(CX) 확대를 위한 추가 서비스 개발을 진행중이다”라며, “향후 추가 서비스 개발 완료 시 별도의 프로모션 마케팅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