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저소득 가정에 설 선물꾸러미 전달
3000만원 기부로 이웃들에게 온정 나눠

 ▲ 안와르 알 히즈아지 S-OIL CEO(가운데)가 5일 서울 마포구 염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2024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에서 기부금 3천만 원과 설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며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안와르 알 히즈아지 S-OIL CEO(가운데)가 5일 서울 마포구 염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2024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에서 기부금 3000만원과 설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며 임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에너지신문] S-OIL은 5일 서울 마포구 염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4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잠정 중단됐던 행사를 올해부터 다시 시작한 것이다.

이날 CEO 및 임직원 약 50명은 염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떡국 배식봉사를 진행했으며, 설 선물꾸러미 200세트를 만들어 전달했다. 더불어 S-OIL은 기부금 3000만원을 복지관에 후원하여 온정을 나눴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S-OIL CEO는 “S-OIL이 10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사랑의 떡국 나눔으로 이웃 주민들이 설날을 행복하게 맞이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2007년부터 설날마다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떡국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겨울철 에너지 소외계층에 난방유를 지원하고 있으며, 저소득가정‧다문화가정‧장애인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