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가스안전관리 수행․고객민원관리 개선 논의

▲ 박진도 대표를 비롯해 대륜E&S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센터 대표자 워크숍이 진행되고 있다.

대륜E&S(대표 박진도)는 9~10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 한화리조트에서 20개 고객센터 대표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본사 임직원들도 함께한 이번 워크숍은 가스안전관리의 효율적인 수행과 고객민원관리 개선에 대한 강의 및 토론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외부강사를 초빙, ‘고객센터 대표자의 코칭스킬 향상’이란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고객센터 직원의 동기부여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됐다.

박진도 대표는 총평을 통해 ‘철저한 안전점검’, ‘고객서비스 개선’, ‘수요개발 운동 동참’등을 당부하며 이를 위한 고객센터와 회사 간 적극적 이해와 협조를 요청했다.

교육 후 진행된 ‘화합의 시간’에는 고객센터와 회사 간 상호이해와 교류의 장이 마련돼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