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o 350K 등 연소가스분석기 집중 소개

▲ 테스토코리아는 전시회를 통해 연소가스분석기를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열화상 카메라,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4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ENVEX 2012)’에 참가, 다양한 환경 관련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는 한글칼라디스플레이 등 최근 더욱 뛰어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50K와 함께 산업용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40, 고성능 가스분석기 testo 330LL, 열관리사를 위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27 등 연소가스분석기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또 전시회 참가자들이 보다 편하게 관련 분야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환경산업 및 청정 에너지 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테스토의 정밀 측정 장비와 신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테스토의 정밀 기술이 세계 환경 산업의 모범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