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제목

귀뚜라미보일러,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9년 연속 1위로 선정되다!

닉네임
오영진
등록일
2016-05-25 13:27:18
조회수
2808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귀뚜라미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9년 연속으로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16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제조업 부문 33개 산업군, 11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 구매의도, 브랜드 충성도 등 총 6개 구성요소별 평가 점수로 이뤄졌다.

조사는 지난해 12월 7일부터 올해 1월 19일까지 44일간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 거주하는 1만638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진행됐다. 해당 브랜드를 주로 이용하는 ‘주사용 고객’과 경쟁 브랜드를 주로 이용하는 ‘비사용 고객’의 평가가 모두 반영됐다.

귀뚜라미는 ‘사물인터넷(IoT)으로 인한 상상도 못 했던 기술, 대한민국 IoT 보일러 귀뚜라미’라는 콘셉트로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를 지나 사물인터넷(IoT)기술로 이어진 보일러 기술의 진정한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그동안 귀뚜라미는 소비자들에게 ‘가스비 절감’이라는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며 가스비 잡는 보일러로 인정받아 왔다”며 “가스비 절감은 기본이고, 정보통신 기술을 보일러에 접목해 그동안 상상하지 못했던 편리한 생활환경을 구현하는 브랜드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작성일:2016-05-25 13:27:18 210.126.1.5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