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브랜드마케팅 배우다가 귀뚜라미보일러 존경!!
icon 미미
icon 2015-09-15 10:56:01  |  icon 조회: 2842
첨부파일 : -
브랜드마케팅을 취미로 배우고있는 1인입니다.
브랜드에 대해 알게되고 생각하게 되고 특히 브랜드의 가치를
높히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이죠.
또한 불만고객을 우수고객으로 만들 수 있을 정도로 브랜드의 가치와
그 이미지를 중시합니다.
그렇게 이것저것 브랜드마케팅 배우다가 귀뚜라미보일러에 대해
그 전과 같지 않은 관심이 생기면서 글들과 기사들을 보게되었는데요.
귀뚜라미보일러는 가정용보일러 부문에서 17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보여주는 브랜드라고 알게되었습니다!
보일러 하면 사실 귀뚜라미 보일러가 가장 먼저 생각나지만
그렇게 크게 관심이 없었거든요...
여하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면접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가진 영향력을 조사한
결과라고 하네요. 대단하다는 생각부터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는 일반소비자에게는 다소생소하게 다가갈 수 있는
핵심기술력을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의 브랜드로 승화시켜
가장 쉬운 언어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것입니다.
역시나 성공하고 크게 되는데에서는 어려움이 없는 경험은 없는것같아요.
저는 공부중이고 이곳저곳 알아보고 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가운데
이렇게 배울 수 있는 점이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끝까지 화이팅하세요!!
2015-09-15 10:56:01
210.126.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