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신문] 예스코는 지난달 31일 기아자동차 성동지점에서 전자 고지 확대를 위한 ‘가스앱 환승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가스앱 환승이벤트’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6개월 간 진행됐고 가스앱을 신규 가입한 후 모바일 고지서를 신청한 예스코 공급권역 도시가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 ▲방혁준 예스코 고객서비스부문장(오른쪽)이 1등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 ▲방혁준 예스코 고객서비스부문장(오른쪽)이 1등 당첨자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당첨 경품은 △1등(1명) KIA레이 △2등(10명)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 △3등(5명)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이다.

1등 당첨자는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지만 경품 증정 기념 촬영하고, 자동차 계약서를 작성해보니 정말로 1등에 당첨된 것이 실감이 난다”고 당첨 소감을 전했다.

김환 예스코 대표는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과 고객 편의성 증대하기 위해 종이고지서를 최소화하고 가스앱 등 전자 고지를 확대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예스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스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예스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