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S-OIL, '제3회 에코 연비마라톤' 개최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 고객을 위한 온라인 행사에 이어 전 브랜드의 차량 소유자가 모두 참가해 진정한 에코 드라이버를 가리는 '푸조-S-OIL, 제3회 에코 연비 마라톤' 행사를 11월 5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른 연비 운전법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뿐만 아니라 기존 온라인에서만 진행됐던 연비마라톤을 오프라인에서 진행, 진정한 친환경 고효율 차량을 가려낼 수 있는 행사로 입지를 굳히고자 기획됐다. 특히 푸조 외에도 타 브랜드의 참여가 가능해지면서 더욱 공신력 있고 객관적인 평가가 가능하게 됐다.

참가는 푸조 차량뿐만 아니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전 차종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 또는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제3회 에코연비마라톤' 공식 페이지로 접속, '오프라인 참가신청'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SUV, 컴팩트 그리고 세단 부문으로 나뉘어져 진행되며 참가 신청 시 본인이 참여할 부문에 맞게 체크하면 된다. 푸조가 아닌 참가 신청자는 소유차량의 브랜드명과 차종명을 기입해야 한다.

총 100팀을 선발하며 신청자가 정원보다 초과 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하며 최종 선발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받는다.

참가 비용은 5만원이며 모든 참가들에게는 대회에 수반되는 교통 및 주유비를 포함해 르꼬끄 스포르티브 원드 브레이커, TOTAL 엔진 오일, 불스 원샷, Dr. Jart 남성 화장품 기프트 킷과 푸조 기념품 등 약 45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 킷을 제공한다.

주행 코스는 미사리 조정경기장을 출발해 원주, 홍천, 수원을 거쳐 다시 하남에 위치한 S-OIL 풍산 신도시 주유소까지 돌아오는 코스로 약 300km에 달한다. 본 코스를 정해진 시간 내에 완주한 참가자 중 부문별로 에코지수(연비)가 가장 높은 참가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체 참가자의 에코지수를 집계, 모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연비를 기록한 최우수 에코 연비왕(1명)에게는 S-OIL 200만원 주유상품권이 수여된다.

각 부문별로 최우수 에코 지수를 기록한 2명에게는 S-OIL 50만원 주유권과 미쉐린 에너지 세이버 타이어를, 각 부문별 2등(3명)에게는 S-OIL 30만원 주유 상품권과 JM Series의 스피커 교환권을, 각 부문별 3등인 에코 노력왕(3명)에게는 S-OIL 20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가 규정사항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사장은 "지금까지 푸조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던 연비마라톤을 모든 운전자가 다같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로도 마련하게돼 매우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푸조의 앞선 친환경 기술과 우수성뿐만 아니라 에코 드라이빙의 진정한 의미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