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티리더 고객만족 주제 프리젠테이션 펼쳐

▲ 하티미팅 컨테스트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천리(대표 정순원)는 25일 도시가스사업본부 수원 사옥에서 ‘하티(Heartie)미팅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컨테스트에서는 사전 예선을 통해 선발한 총 6명의 우수 하티리더들이 각각 경청의 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의 가치, 비언어적 소통, 웃음의 효과, 배려의 자세 등을 주제로 하티미팅 프레젠테이션을 펼쳤다. 프레젠테이션 후에는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등 총 6명의 우수 리더를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하티(Heartie)’는 지난 해 1월 업계 최초로 선포한 SI(Service Identity)의 서비스 캐릭터로, 고객센터에서 활동하는 모든 안전점검원, SE, 상담원들을 뜻한다.

삼천리는 하티 중 고객만족 활동에 관심이 높고 적극적인 직원들을 선정해 집중적인 교육을 실시, ‘하티리더’로 양성하고 있다.

하티리더들은 주 1회 소속 고객센터 동료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하티미팅’을 주관하고 있으며, 삼천리는 하티미팅의 중요성을 강조해 리더들의 교육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센터 접점 직원들 사이의 CS마인드 붐업을 위해 이번 ‘하티미팅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삼천리는 업계 최초의 ‘서비스 품질보증제도’ 시행과 고객이 직접 서비스제도를 만들어가는 ‘고객만족 자문위원회’ 운영 등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다양한 CS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