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과 소음 없는 진공흡입방식 채용

이번에 경동나비엔이 선보이는 ‘나비엔 굿모닝 온수매트’는 보일러에 진공흡입 난방수순환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모터를 사용하지 않고 진공 흡입력으로 난방수를 순환시켜 진동과 소음이 없다. 또한 보일러 내에 소음관을 장착해 미세한 소음까지 완벽하게 차단한다.
특히 이 제품은 진공의 강력한 힘으로 물을 이동시키기 때문에 보일러를 매트보다 낮은 곳에 설치해도 원활한 난방수 순환이 가능하다.
또한 복원력이 있는 PVC 배관을 사용해 매트를 작게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휘거나 굽어져도 파손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난방수관을 접착 하지 않고 봉재 처리로 고정해 온수매트를 세탁하거나 접어도 이탈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비엔 굿모닝 온수매트는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한 안전장치가 적용돼 있다. 절전 및 화재 방지를 위해 보일러가 뒤집히거나 15시간 이상 연속으로 가동 할 경우, 보일러 내부에 과열 감지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동을 정지시킨다.
또한 야외 사용이 많은 캠핑족들의 편의를 위해 동파방지 기능을 적용했으며 보일러를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에 배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높낮이에 상관없이 원활한 온수순환이 가능하다.
간편한 온도조절과 취침모드 등 기본기능에도 충실하며 제품 구성에 극세사 커버가 포함돼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나비엔 굿모닝 온수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문의는 콜센터(행복나눔센터) 1588-1144(전국공통)에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