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모터스, 안산 서비스센터 신규 열어
삼천리 모터스, 안산 서비스센터 신규 열어
  • 최인수 기자
  • 승인 2023.03.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 안양, 동탄 등 수도권으로 사업 영역 확장
▲ 삼천리 계열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안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 삼천리 계열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안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에너지신문]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의 계열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안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는 충청지역을 넘어 최근 군포, 안양, 동탄 등 수도권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 안산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안산 서비스센터까지 갖추며 안산지역을 중심으로 경기 서남부 고객들을 적극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로 문을 연 BMW 안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80m²(약 297평) 규모의 지상 2층 건물에 총 7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했다.

특히 BMW코리아에서 인증한 최고 수준의 마스터 어드바이저 및 자동차 정비기능장 자격증을 보유한 정비책임자가 상주해 최상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모품 교체 차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일반 수리 입고 시 사고수리 상담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해 빠르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삼천리 모터스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안산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BMW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20% 할인 △BWM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20% 할인 등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유상수리, 보증수리, BSI 인보이스 10만원 이상 고객 대상 SALTRAIN 덴탈 골프키트 증정, 인스타그램 방문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3월 13일부터 4월 15일까지다.

최인수 기자
최인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