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과 동반 성장 기대

[에너지신문] 에너지산업계와 함께 호흡하며 건전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에너지전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온 에너지신문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에너지신문은 그간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에너지전환의 동향과 변화하는 에너지 산업계의 현장을 심도있게 취재하면서 각종 민원은 물론 정부 정책을 보도하며 관련 산업의 발전과 에너지업계 종사자들의 힘이 돼 주셨습니다.

에너지전환의 출발점이 된 기후변화는 우리 국민의 삶과 직접 연관돼 있으며 그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어 국내외 주요 에너지정책을 다루는 에너지신문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질 것입니다.

전 세계적인 에너지 대란과 탄소중립의 해결방안은 수소산업의 활성화라 할 수 있는데 우리 공사는 수소안전 전담기관으로서 수소안전관리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 수소 경제의 큰 축으로서 수소안전 기반을 확고히 구축할 것입니다. 공공기관으로서 투명하고 윤리적인 지배구조를 확립하기 위해 ESG경영도  적극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에너지신문도 수소를 비롯한 가스 에너지의 생산, 공급, 사용에 이르는 가스산업의 전 과정에서 언제나 안전이 최우선 가치로서 자리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취재환경 속에서도 소통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애쓰시는 에너지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표하며, 다시 한번 에너지신문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