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신문 가족, 노고에 큰 박수를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에너지신문은 에너지산업이 성장하고, 고도화되는 환경에서 신속하고 공정한 에너지 소식 전달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신산업 및 신시장 창출, 친환경 전환 가속화 등 에너지 분야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는 상황 속에서 에너지 정책, 산업, 연구개발 등 광범한 분야에 대해 가치 있는 소식을 전달해 주시는 기자분들을 비롯한 에너지신문 가족분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은 에너지기술개발(R&D) 전담기관으로서 2009년 설립 이후 국가 에너지 발전에 힘쓰고 있습니다.

최근 글로벌 에너지 공급망 불안에 따라 국가 안보 강화 측면에서 에너지전환 정책의 중요성이 강화되는 상황 속에서 적극적인 탈탄소 전환 정책 실천과 세계 최고수준의 에너지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술개발에 투자함은 물론, 국민 여러분께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 실현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습니다.

에너지기술평가원은 앞으로도 에너지 산업의 탈탄소화, 전기화 등의 변화로 인한 에너지 신산업과 신시장을 창출하는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에너지 혁신 인재를 양성하고, 민간 중심의 중소벤처기업 성장 여건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에너지신문의 창간 1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