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부터 매년 전국 21개 장애인 시설 지원
E1 오렌지카드 고객 참여를 통한 나눔 활동 지속

[에너지신문] 친환경 에너지기업 E1이 8일 서울 용산구 소재 E1 본사에서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왼쪽)과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이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왼쪽)과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이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1은 2011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국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매년 1억 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E1 오렌지카드 고객이 희망충전 서포터즈로 등록 후 충전소를 이용한 실적에 따라 E1이 기부금을 적립하고,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E1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기부금을 조성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하절기를 대비, 장애인 복지시설 이용인들의 의류 및 신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은 “앞으로도 장애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은 “E1에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셨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