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채리티오픈 기부금으로 코로나19 지원사업 추진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해 누적 기부금 1억원 달성

[에너지신문] 친환경 에너지기업 E1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 구동휘 E1 운영담당 대표이사와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구동휘 E1 운영담당 대표이사와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은 구호사업 및 사회봉사를 위한 재원 조성, 헌혈 운동 등 적십자 사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공헌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누적 기부금 1억원 이상인 회원에게는 ‘명예대장’이 수여된다.

E1은 한국여자프로골프대회 ‘E1 채리티 오픈’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으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코로나19 관련 지원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애쓰는 의료진을 지원하는데 이어, 올해는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여 누적 기부금 1억원을 달성해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구동휘 E1 운영담당 대표이사는 “E1 채리티 오픈 기부금을 뜻깊은 곳에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대한적십자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나눔을 아끼지 않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