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현대적 감각의 편안한 공간, 건강한 중식요리 선봬

▲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 내경
▲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 내경

[에너지신문]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6일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을 오픈했다.

Chai797이 34번째 매장을 오픈하는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은 강남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몰 중 하나로 서울 고속버스터미널과 지하철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며, 지하철 9호선 반포역과 3호선 잠원역에서도 가까워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Chai797 Plus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은 반포동과 잠원동 대단지 아파트 부근에 위치해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지역주민과 인근 직장인, 주말과 휴일에 가족, 지인과 여가시간을 보내려는 고객은 물론, 근처의 반포 한강공원을 찾는 나들이객 등 다양한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라이빗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진 단독 룸과 여러 크기로 확장 가능한 룸들을 갖춰 다양한 모임에도 적합하다.

고급스러운 중식 요리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Chai797은 뉴코아 아울렛 강남점에 중식당 본연의 모티브를 살리는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매장에 커다란 통창과 야외 테라스석을 배치해 개방감을 더했으며, 홀 정면에는 오픈 키친을 조성해 깨끗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중식을 선보인다는 철학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SL&C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Chai797과 더불어 정육점, 정육점 불고기, 서리재, 호우섬 등 SL&C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발급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풍요로운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에스온 모든 고객에게는 매월 이 달의 메뉴 증정 바우처도 발급된다.

앞으로도 Chai797은 ‘바른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중식 요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중식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