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상황 속 고객서비스 기반 유지

[에너지신문]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로운 행복을 맞이하는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에도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하며, 희망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를 돌아보면 우리 기술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국가적 대응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소방용품 검·인증, 위험물 시설 안전관리, 소방산업 진흥과 소방 연구개발을 이상 없이 수행했습니다. 그 결과 국민 안전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대외적으로 보여줬습니다.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며 확진자가 연일 발생하는 상황에서도 기본 방역 수칙을 준수, 고객 서비스 기반을 유지했습니다. 나아가 부천에 경인사무소를 새로이 개소해 경인 지역 고객들을 위한 원활한 서비스를 하고자 노력했습니다.

특히 경제적 위기를 겪는 소방 산업체를 위해 검사수수료를 일시적으로 감면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소방 대응 인력을 위한 각종 지원에 노력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섰습니다.

올해도 소방산업에 대한 발전을 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IT기술을 통한 비대면 활용, 소방산업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 활성화를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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