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에 4년째 후원 이어가
대유그룹 4개 관계사, 2000만원 상당 제품 지원

[에너지신문] 대유그룹(회장 박영우)이 20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GO단체 월드휴먼브리지의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대유그룹은 2016년 이후 올해로 4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그룹 계열사인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대유그룹과 월드휴먼브리지 관계자 등 약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대유그룹의 관계사인 대우전자, 대유위니아, 대우전자서비스, 대유위니아서비스에서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2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

월드휴먼브리지의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사업’은 희귀‧난치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을 위해 입원‧수술비‧간병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년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어려운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대유그룹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희망충전사업 참여를 통해 난치병과 소아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도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대유그룹이 20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후원했다.
▲ 대유그룹이 20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후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