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기술영업‧경영지원 분야 모집…내년 정규직 전환

[에너지신문] 3D 익스피리언스 기업 다쏘시스템이 2019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공개 채용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쏘시스템은 신입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자사 인턴십 프로그램인 ‘드림인턴십’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다쏘시스템 최초로 한국 지사에서 도입한 드림인턴십 프로그램은 본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해 호주의 해커톤 프로그램을 시작, 올해는 아시아 내 일본, 중국, 인도 등 전 거점에서 벤치마킹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드림인턴십 채용 모집은 △영업 △기술영업 △경영지원 분야로, 후보자의 역량 및 평과 결과에 따라 배치된다.

지원 기간은 오는 31일까지 이메일 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영어 및 인적성 검사와 1차 면접 및 대표이사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최종 선별된 인턴은 오는 7월부터 약 6개월간의 기간 동안 프로젝트 수행과 부서 지원 업무를 담당하며, 내부 업무 평가 후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부터 정규사원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조영빈 다쏘시스템코리아 대표는 “드림인턴십은 높은 수준의 교육 과정과 자기 주도적인 업무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라며 “다쏘시스템과 함께 지속가능한 경영과 지속적인 혁신을 만들 열정이 가득한 미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드림인턴십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쏘시스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해 채용 안내 및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 다쏘시스템 2019 드림인턴십 채용 공고.
▲ 다쏘시스템 2019 드림인턴십 채용 공고.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