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협력 및 공유가치 창출 통한 동반성장 강화방안 논의

▲ 한국가스안전공삭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및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동반성장 강화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장치진단 협업업체 간담회를 가졌다.
▲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및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동반성장 강화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장치진단 협업업체 간담회를 가졌다.

[에너지신문]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는 지난 6일 (주)LG화학 대산공장 안전교육장 회의실에서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및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동반성장 강화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장치진단 협업업체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강대기 한국가스안전공사 석유화학진단처 장치진단부장을 비롯한 한국가스안전공사 직원과 성일검사(주) 장정밀 상무를 비롯한 6개 협력기관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가스안전공사의 협업업체 동반성장 강화 계획 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장치진단 관련 기술 공유 및 현장 애로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행사에 참석한 성일검사(주) 장정밀 상무는 “이번 간담회는 한국가스안전공사와 협력기관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동반성장해 나갈 방향에 대해 공유할 수 있었던 행사"라며 "앞으로도 한국가스안전공사가 협력기관들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상생협력에 더욱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