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너지공사, 12일 태양광지원센터 출범…페이스북 이벤트

▲ 서울에너지공사는 서울에너지공사 태양광지원센터 출범에 즈음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너지신문] ‘2022 태양의 도시, 서울’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에너지공사 태양광지원센터 출범식’이 오는 12일 서울특별시 시민청(태평홀)에서 개최된다.

태양광지원센터는 태양광 미니발전소 설치접수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지원하며 서울시민들은 태양광지원센터를 통해 손쉽고 편리하게 태양광 미니발전소를 설치 할 수 있게 된다.

서울에너지공사는 더 많은 서울시민이 태양광지원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1일부터 4월말까지 ‘태양광 미니발전소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에너지공사 태양광지원센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oulsolarcenter1)에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태양광 미니발전소 설치 참여를 밝히는 내용과 함께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1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 전원에게 모바일 경품을 증정하고 추후에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 명단은 서울에너지공사 태양광지원센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에너지공사 관계자는 “미래세대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전해줄 수 있도록 서울시민 스스로 에너지 생산주체가 되는 태양광 미니발전소에 대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