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자본재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공로 인정

[에너지신문] 자본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공로로 에머슨이 ‘2016 성장 최고 리더십상(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세계적인 공정 자동화 전문 기업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Sullivan)의 2016 성장 최고 리더십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머슨은 자본재 프로젝트(Capital Project) 수행 방식을 완전히 바꾼 모범 실무 기술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프로젝트 확실성(Project Certainty)을 공고히 하는 전략으로 공정 산업 내 가장 복잡한 자본재 프로젝트를 주어진 시간 및 예산 안에서 완료하는 데 일조했다는 평가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고객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머슨을 찾는 이유는 ‘제품 및 서비스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확실성(Project Certainty)을 주기 때문’이라 분석했다. 고객들은 또한 프로젝트 전체에 걸친 책임감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연구 분석가인 피유시 디완간은 “성장 최고 리더십상은 고객과 관련된 진정한 상으로, 고객의 성공을 이끄는 것이야말로 장기적인 성장 전략의 초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에머슨은 전 세계적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매년 시장 평균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공정 자동화 분야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는 회사 중 하나”라고 말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에머슨과 에머슨의 고객이 프로젝트의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기 위한 산업 전반의 노력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이유인 ‘프로젝트의 확실성’을 형성하는 주요 요소로 에머슨의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DCS)과 CHARM 기술을 꼽았다.

기업들은 에머슨의 DeltaV와 CHARM 기술을 활용해 추가 비용이나 공정 가동 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도 프로젝트 변경 사항을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배선에 들어가는 비용이나 제어실 공간을 제거함으로써 수백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에머슨 플랜트웹 솔루션(PlantWeb Solutions)의 사장인 짐 나이퀴스트는 “고객이 자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협력한 에머슨의 노력이 프로스트 앤 설리번에 의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프로젝트의 예산 및 일정 초과에 관한 고객의 걱정과 자본재 프로젝트에서 경험하는 위험과 손실을 이해하고 있다. 그런 이유로 프로젝트의 확실성을 높여 조직이 최고의 프로젝트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고객 중심으로 성장을 이루어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회사에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를 수상하고 있다. 후보에 오른 회사들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360도 리서치’를 통해 전반적인 성장 실적과 고객 영향을 토대로 평가된다.

한편,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화학, 석유 및 가스, 정유, 펄프 및 제지, 발전, 수처리, 금속 광업, 식음료, 생명과학 등 다양한 산업의 생산, 가공 및 유통의 자동화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우수한 제품 및 솔루션, 산업별 엔지니어링,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보유한 브랜드에는 Bettis™, DeltaV™, Fisher™, Micro Motion™, Ovation™, Rosemount™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