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차량 고객 500가족 대상 여름휴가 지원

▲ E1이 개최한 오렌지카드 가족초청 행사 참가 가족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E1이 LPG차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억 만들기, 여름휴가를 지원한다.

E1은 LPG차량 전문 포인트 카드인 ‘오렌지카드’ 회원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500가족을 초청해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충전! E1 오렌지 썸머 가족캠프’를 8월 5 ~7일 충남 서천군 춘장대 해수욕장 송림캠프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참가 희망자는 E1오렌지카드에 가입 후 6월 21일부터 7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e1orangecard.com), 고객센터(1688-2121) 및 스마트폰용 오렌지카드 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3년째 지속되고 있는 ‘행복충전! E1 오렌지 썸머 가족캠프’는 대규모 가족초청행사로 특히 올해는 서천군과의 협력을 통해 행사 규모를 대폭 확대해 2박 3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환경과 자연을 테마로 갯벌체험, 환경 그림그리기, 서천군 이색 체험마을 방문 및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가족 참여형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며 E1과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또 한밤의 해변을 배경으로 가족영화 상영회를 열고 2일차 저녁에 진행되는 캠프의 하이라이트, ‘가족 페스티벌’에서는 참가한 가족들의 장기 자랑과 초청 가수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E1 관계자는 “올해 3회째인 ‘E1 오렌지 썸머 가족캠프’는 매해 참가자 반응이 너무 좋아 올해는 더 많은 고객이 참가할 수 있도록 그 규모를 더욱 크게 준비했다”며 “짧은 시간이지만 가족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행복과 활력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