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 사이즈, 강력한 세척력으로 소형업소 적합
연속 세척에도 헹굼수 온도 유지, 건조효과 탁월

▲ 린나이 업소용 전기식 식기세척기(RDW-600E)
[에너지신문]‘강력한 세척력, 슬림한 디자인!’ 린나이가 업소에 적합한 전기식 식기세척기를 새로 출시했다.

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 대표 강영철)는 더욱 강력해진 세척력과 슬림해진 디자인을 적용한 업소용 전기식 식기세척기(모델명: RDW-600E/610E)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현행 제품 대비 사이즈를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소형업소의 좁은 주방에도 설치가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또 상하 고압분사 노즐로 눌어붙은 찌꺼기까지 깨끗하게 세척하며 90도의 고온수 헹굼 세척은 물론 우수한 살균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연속세척을 해도 헹굼수 온도가 크게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건조력이 우수하다.

사용이 쉽도록 조작부도 간편화됐다. 매장에 따라 헹굼히터 용량(3kW, 5kW)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풍부한 온수공급으로 더욱 위생적인 헹굼이 가능하다.

비접촉식 수위 검지 기술을 적용, 세척통이 오염되어도 수위검지가 가능하며 수위 및 온도센서와 같은 돌출 구조물이 없어 청소가 더욱 용이하다. 세척면에 있어서도 타사보다 긴장형 세척노즐로 세척 사각지대 없이 세척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물고임 현상을 방지하고 원활한 배수를 위한 기울임 설계를 통해 깔끔하게 물기가 제거되며 랙가이드가 용접되어 있지 않아 손쉽게 탈 부착할 수 있어 청소가 훨씬 더 수월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업소용 식기세척기 출시 10년 만에 그 동안의 소비자 불편사항을 보완하여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모든 것을 다 바꿔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이다”며 “신제품을 통해 업소용 식기세척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