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구매 비용 없이 최상급 사양으로 장비 사용 가능

▲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 아트라스콥코의 질소발생기.

[에너지신문] 현재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무급유식 이동식 압축기, 고압 부스터, 드라이어 등 전문 산업분야에서 사용하는 장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임대 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질소발생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트라스콥코 렌탈 장비는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할 수 있어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이 없고 임대 기간 동안 전문가의 유지 보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아트라스콥코 질소 발생기는 순도 92~99%의 고품질 질소를 현장에 필요한 양만큼 선택해 생산한다. 설치가 쉽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컨테이너 타입으로 공간 사용 효율성이 높다.

배종훈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건설 도로장비·광산 암반굴착 사업부문 사장은 “초기 투자 비용이 높은 장비를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하는 렌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전문가의 컨설팅을 24시간 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사후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 국내 렌탈 제품 포트폴리오를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기온 변화에 민감한 압축공기 유량의 특성에 따라 오는 9월까지 무급유식 공기 압축기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약 2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렌탈 사업부(031-620-0632)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