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일, 대전 레전트호텔에서

도시가스사업의 서비스와 민원의 고객접점에 해당하는 서비스센터의 서비스향상 교육 및 서비스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워크숍이 열렸다.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도시가스사 고객지원팀장 및 해당지역 대표 서비스센터장 80여명이 참석하는 워크숍이 개최됐다.

한국도시가스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 첫날에는 지경부 측의 도시가스 민원현황 및 문제점과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한 정책발표가 이뤄졌다.

백병성 한국소비자원 박사가 ‘네트워크산업의 민원특성 및 공급사업자의 민원대응 자세’, 이금연 에듀맨 컨설팅 강사가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향상교육’, 심순의 서울시 120 운영팀장이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운영성공사례’에 대해 각각 발표했다.

이어 둘째날에는 김지선 경동도시가스 팀장과 장민영 SK E&S 매니저가 ‘서비스개선 우수사례’를 발표했으며, 행정안전부에서 ‘요금감면 서비스 간소화 시스템 구축'에 대해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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