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심화, 전문과정 등 단계화 교육 이뤄져

▲ 서해도시가스가 고객센터 직원 등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서해도시가스(대표 김창식)는 24일 본사에서 ‘2011년도 고객만족서비스(CS)교육’을 실시했다.

올 들어 처음 실시된 이번 CS교육은 고객의 접점에 있는 본사 및 안전관리대행사 직원 등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전문 교육기관인 삼성 CS아카데미 김경단 강사가 초빙됐다.

교육과정은 서비스 기본단계로 고객감동으로의 패러다임 전환, 보이지 않는 고객과의 대화, 불만고객 내 편으로 만들기 등의 테마로 진행됐다.

서해도시가스는 2005년부터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매년 직원 및 안전관리대행사 등 고객의 최접점에 있는 직원들에게 CS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체계를 기본, 심화, 전문과정으로 단계화해 실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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